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기프티콘을 받은게 있어서
 
여러가지 조각케이크를 사러
집근처인 화정 투썸에 다녀왔어요
 
 

 
 
저녁시간대에는 잠깐 길가에 주차가 가능해요
저도 주차하고 얼른 들어갔다 왔어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1층은 주문만 가능한 곳으로
취식을 하려면 2층으로 올라가야해요
 
저는 먼저 음료랑 조각케이크를 구경해봤어요
 
 

 
 
요즘 겨울이라 그런지
딸기음료를 여러 카페에서 볼 수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딸기를 좋아라 해서 겨울시즌이 되면
카페를 더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커피, 콜드브루, 티, 에이드, 생과일주스, 라떼
아이스크림, 요거트 까지 다양한 음료를 판매중이에요
 
투썸 음료를 좋아해서 그런지
언젠가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는 조각케이크 외에도
홀케이크를 같이 판매하고 있어서 그런지
 
생일파티용 소품이 다양했어요
꼬깔부터 초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투썸플레이스 케이크가 유명하긴 하죠
 
 

 
 
블랙 포레스트, 치즈케이크, 딸기 생크림,
딸기 초콜릿, 생딸기 요거트, 블랙티 무스,
레드벨벳, 허쉬초콜릿, 소프트 쉬폰 등등
다양한 조각케이크가 있었어요
 
홀케이크로는 투썸 럭키베어, 딸기 생크림,
마이 투썸 하트듀오, 티라미수 등등
오늘은 생각보다 더 많은 종류가 있더라구요
 
 

 
 
주문은 전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었는데
조각케이크를 5가지를 고르다보니
이름이 헷갈려서 여러번 왔다갔다 했어요
 
기프티콘을 사용하더라도 키오스크에서
주문이 가능해서 편리하긴 하더라구요
 
 

 
 
화정 투썸플레이스에서 조각케이크를 고르다보니
거의 초콜렛이 크림으로 골랐네요
 
제 취향이 초코쪽이었나봐요

 

 
 
테이크아웃을 할거라 주문하고 1층에서 대기했어요
한쪽에는 선물용으로 판매중인 텀블러세트와
원두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구경하면서 기다리니 지루하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몰랐는데 1층에도 바테이블이 있어
앉아서 취식할 수 있었네요
 
이쪽은 아마 저희처럼 테이크아웃 손님들이
대기하는 자리로 쓰일거 같아요
 
 

 
 
기다리면서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반대쪽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사진은 못찍었는데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어요
 
단체로 이용가능한 자리도 있어서
여럿이 오기에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조각케이크는 이렇게 박스에 담아주는데요
5개를 주문했던 2개 박스로 나눠주셨어요
 
그런데 들고오면서 조금 흔들렸던
케이크가 금방 망가져버리는거 있죠...
 
 

 
 
투썸플레이스 아쉬웠던건  케이크 덮개?
가 따로 없어서 정말 조심히 들어야 하더라구요
 
걷다가 사람들이랑 부딪히면 정말 낭패에요
저도 조심히 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되었네요
 
그래도 투썸 케이크는 정말 맛있어서
집에와서 바로 2개 순삭해 버렸네요
 
 

 
 
쉬폰케이크도 가방을 들다가 살짝 쳤더니
바로 무너져 버렸어요
그래도 맛은 있다는점..ㅎㅎ
 
퇴근하고 오면 달달한게 땡겨서 그런지
이틀만에 다 먹어버렸어요
 
저는 생크림 소프트 쉬폰 케이크를
좋아해서 그런지 가장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