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에 새로생긴 대형카페가 있길래
다녀왔는데 할리스 카페 였네요
 
제가 할리스 딸기음료 라인을 정말 좋아하는데,
이렇게 큰 대형카페가 화정에 생겼다니 좋더라구요
 

 
 
멀리서봐도 정말 웅장한 크기였는데요
밤에 보니 더 잘보이고 이쁜거 같아요
 
화정 할리스카페가 위치한 곳이 저희 집에서도 가깝고
아파트 단지가 모여있는 중간지점이라 접근성도 좋은거 같아요
 
 

 
 
차를 가지고 오더라도 건물 주차장에 주차도 가능해요
 
화정이 놀거리도 많은데 부족한 것 중 하나가 주차인데
편리한 주차는 또하나의 장점인거 같아요
 
저녁에 오니 자리도 널널하더라구요
 
 

 
 
카페에 들어가시면 화정 대형카페 답게
키오스크가 3개나 비치가 되어있어요
 
간혹 뒤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으면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키오스크가 3개나 되니 부담도 줄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할리스가 케이크도 잘나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홀케이크부터 조각케이크까지 다양한 종류가 있었어요
 
딸기음료도 맛집이던데 딸기 케이크도 맛집이려나요?
케이크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디저트랑 간단한 요깃거리도 함께 팔고 잇었어요
스콘, 크로플, 바게트, 수프, 퀘사디아, 리조또 등등
 
카페에서 공부하시는 분들이나
혼자 힐링하러 오시는 분들,
데이트나 친목으로 방문하시는 분들 전부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화정 할리스에는 텀블러 종류도 엄청났어요
귀여운 머그컵까지 집에 당장 데려갈뻔했지 뭐에요
 
커피 캡슐도 팔고 있던데
저희 집 커피기계가 할리스랑 호환 가능한지도 봐야겠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정말 넓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대형카페 못지않은 정말 큰 카페인게 실감이 나네요
 
저녁시간대였는데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았고
가족끼리, 친구끼리, 연인끼리 정말 다양했어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여기가 가장 인기가 많은건지 딱 1자리 남아있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생딸기쥬스
할리스에서는 항상 딸기치즈케잌할리치노를 먹었었는데
생딸기가득쥬스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할리스가 딸기음료 맛집인걸 이번에 알았네요
저처럼 커피보다 딸기쥬스를 좋아하신다면
두가지는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딸기도 먹을 수 있게 포크도 같이 주시더라구요
사소한것까지 챙겨주는 할리스 너무 좋네요
 
당도 조절 0%, 50%, 100% 3가지로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는 100%로 선택했어요
근데 많이 달지 않으니 무조건 당도 100%로 선택하세요
 
 

 
 
딸기쥬스 컵도 이쁘고 한가득 담아주시다니
제가 원래 카페음료를 시켜도 한번도 다 비운적이 없는데
할리스에서는 항상 음료 하나를 다 먹고가요
 
그만큼 할리스 딸기음료는 정말 맛있어요
 
 

 
 
3층에는 루프탑까지 있는 화정 대형카페에요
저는 추워서 올라가보진 않았지만 날이 풀리면 가봐야겠어요
 
2층에서 퇴식구가 마련되어 있지만 저희는 1층으로 내려갔어요
퇴식구가 가득 차있기도 했고 주차등록은 직원분께 얘기해야해요
주차등록을 깜빡해서 직원분께 얘기할겸 내려갔어요
 
화정에서 큰 카페를 찾으시면 할리스로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