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마을 근처에 음료가 맛있는 카페가 하나 있어요
아시는 분들만 아는 카페인거 같아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제가 딸기음료 라인을 정말 좋아하는데
파주 카페에는 딸기음료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앞쪽에 서있는 배너들만 봐도
딸기가 한가득이라 마음에 들었던 카페에요
 
 

 
 
디저트도 전부 수제로 만드신다고 하는데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구겔호프, 스콘, 휘낭시에까지 다양했는데
개인적으로 에그스콘이 제일 먹어보고 싶었어요
 
 

 
 
밖에서 보면 작은카페 같아 보였는데
들어와보니 생각보나 넓더라구요
 
여기 말고도 야외 느낌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어요
 
 

 
 
안쪽에 있는 커피머신만 봐도
커피가 맛있을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셔서
계속 오고 싶은 파주 카페랄까요
 
 

 
 
커피, 논커피, 스무디, 슈페너, 수제청, 티
등등 음료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파주 카페에 딸기 시리즈로는
딸기라떼, 딸기말차, 딸기초코가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말차
두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케이스에는 맛있는 소금빵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소금빵을 정말 좋아해서
트레이더스에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며칠 먹기도 하는데
카페드리오 소금빵도 통통한게 맛있어 보이네요
 
 

 
 
창가쪽 자리는 해가 많이 들어와서 따뜻했어요
테이블이랑 의자도 색감이 너무 이쁘고
식물들도 곳곳에 있어 더 향기로운 느낌이에요
 
인테리어를 신경써서 하신게 눈에 보이네요
여기서 사진찍어도 정말 잘 나올거 같아요
 
 

 
 
딸기음료도 수제청이었는데
여기는 다 수제 과일청으로 음료를 만들어 주시네요
 
어쩐지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음료 종류가 엄청엄청 많아서
취향에 맞는 음료 무조건 골라가실 수 있어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아메리카노 또는 카페라떼를 한잔 주신다고 하니
안할 이유가 없네요
 
커피 한잔 무료라니...사장님 서비스 너무 좋으시다
 
 

 
 
저희가 주문한 딸기말차랑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딸기말차에는 딸기도 귀엽게 꼬치에 꽂아 주시네요
 
센스있게 빨대도 입구 부분만 가려서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딸기말차는 위에 있는 딸기를 생크림에 찍어서
먼저 먹고 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딸기랑 말차가 은근 잘어울리고
말차 쓴맛이 별로 없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딸기에 생크림...이거 너무 맛있었어요
 
 

 
 
파주 카페는 이번이 거의 5번째 방문쯤 되는거 같아요
헤리이마을이나 프로방스에서 가까워서
이 근처를 지나갈때면 항상 들려서 테이크아웃을 해가요
 
맛있는 카페음료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카페드리오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