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에 빽다방 대형카페가 하나 생겼는데요.

화정 주민이라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기계식 주차라

불편함을 다들 겪어 보셨을 거에요.

 

하지만 여기는 4층 높이의 지상 주차장이 있어

자차로 이용하기에 편리하더라구요.

 

 

 

 

카페에 들어오시면 문 바로 앞에 키오스크를 볼 수 있습니다.

기계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따로 카운터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니 걱정 마세요.

 

저는 키오스크가 익숙해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저녁 늦은 시간대라 사람이 많이 없어

더 편하게 음료를 고르면서 주문 했던거 같아요.

 

 

 

 

음료는 커피부터 에이드, 스무디, 차 까지 다양했고

빽다방에는 디저트만 파는게 아니라

이름대로빵 종류도 많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너무 늦게가면 종류가 많이 남아있지 않아요.

제가 샌드위치류도 있길래 하나 같이 골랐습니다.

 

 

 

 

그리고 주차등록은 전부 셀프로 하시면 되는데

1층, 2층 출입구쪽에 있으니

못보고 지나치실 일은 없으실 거에요.

등록하는 방법도 간단해서 쉽게 할 수 있어요.

 

 

 

 

주문이 완료되고 나서 2층 공간으로 올라갔어요.

1층에는 판매대만 있어 따로 취식 공간이 없거든요.

 

2층에는 크게 주문번호 알림판이 있어서

멀리 앉아있어도 잘 볼 수 있었어요.

편한 엘리베이터도 있어 누구나 와도 좋을거 같아요.

 

 

 

 

빽다방은 대형카페 답게 생각보다 넓은 내부를 볼 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 공간까지 있어 요즘같은 날씨에 가며 딱 좋을거 같아요.

 

단체를 위한 자리도 있고, 데이트를 해도 좋고

가족끼리 방문해도 너무 좋은 곳이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넓어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5명이서 방문했던거라 음료가 정말 많네요.

취식용 컵에 나오는거라 그런지 양도 더 많아보였어요.

 

저는 빽다방 음료 중에서 피치우롱스위티를 가장 좋아해요.

아래에는 복숭아 젤리 식감 같은게 깔려있고

달달한 맛이 나서 무조건 시켜먹는 음료에요.

그리고 브랜드에 비해 확실히 저렴한 것도 장점이네요.

 

 

 

 

빽다방 샐러드빵? 사라다빵 드셔보셨나요.

옛날에 많이 먹던 그맛이라 드셔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포만감도 장난 아니고 씹는 식감까지 좋아

간단히 한끼 해결하기에도 적당했어요.

 

 

 

 

그리고 신기했던게 바로 무료 보조배터리 사용이에요.

핸드폰 배터리가 없더라고 걱정 없겠어요.

 

카페에 이러게 구비되어 있는 건 처음보는거라

정말 신기하고 좋았던거 같아요.

 

 

 

 

남은 베이커리는 자율포장대에서 포장이 가능하고

토스트기도 있어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도 있어요.

비좁지 않고 굉장히 넓게 되어 있어 좋았어요.

 

다음에는 낮에 방문해서 다양한 빵도 구경해보고 싶네요.

화정에서 넓은 대형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은 곳이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