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알게된 화정 덕양구청 쪽 술집이 있는데요

안주가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또 방문하게 되었어요

 

덕구쪽에 안주가 맛있는 술집이 몇개 있는데

그중 한군데가 바로 끽주 에요

 

 

 

 

덕양구청 술집 쪽을 방문하실때는

주차가 쉽지 않아 두고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길가에 주차하셔야 하는데

빈자리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6개 정도 있는 테이블에

두명정도 앉을 수 있는 귀여운 바테이블도 있어요

 

여기 여자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두번째 방문한 거였는데도

저희를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끽주 메뉴중에 묵은지 수육이 정말 맛있었는데

오늘은 안먹어본 메뉴가 먹고 싶어 다른걸 주문했어요

 

아롱사태전골, 명란구이로 결정.

여기 명란계란찜도 정말 맛도리 랍니다

 

 

 

 

주류는 전통주랑 막걸리도 많이 팔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손님 대부분이 여성이었어요

 

데이트 하러와서 한잔 하기에도 좋을거 같네요

화정 덕양구청 감성술집 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곳이에요

 

 

 

 

기본안주로는 과자가 나와요

요 매운새우깡 이게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매콤한 과자라 그런지 술이랑 잘어울렸어요

왜 새우깡이 손이간다는 노래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아롱사태 수육은 냄비 한가득 푸짐하게 나와요

수육 하나하나가 크기도 큰게 너무 입맛이 돌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올라가 있어 좋았어요

좀 더 보글보글 끓이고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수육 찍어먹는 소스가 정말 맛도리에요

 

 

 

 

고기랑 버섯만 올라가 있는게 아니라

아래쪽에는 야채도 한가득 깔려져 있었어요

 

직접 삶은 아롱사태 수육이라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육수가 정말 진국입니다

 

 

 

 

명란구이는 명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무조건 추천해주고 싶은

화정 덕양구청 감성술집 안주에요

 

김, 명란, 오이, 밥, 와사비, 레몬, 마요네즈

명란만 딱 나오는게 아니라 구성도 좋아요

 

 

 

 

명란구이는 김에 명란과 오이, 밥을 올리고

마요네즈를 살짝 넣어서 먹는 마성의 안주에요

 

탄수화물이 있어서 그런지 은근 배가 차더라구요

밥에 싸먹는 명란구이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제가 끽주에서 먹어본 안주는

아롱사태전골, 명란구이, 묵은지수육, 명란계란찜

이렇게 4가지인데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었어요

 

친구는 명란구이를 제일 좋아라 했는데

저는 사실 묵은지수육이랑 아롱사태수육

두개가 맛있었는데 수육을 좋아했나봐요

 

 

 

 

국물이 진짜 진국이라 육수추가를 안할수가 없었어요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뜨거운 국물이 잘 맞더라구요

 

깔끔하고 담백한 육수라 술안주로 좋았어요

야채는 약간 샤브샤브 같은 느낌도 났어요

 

 

 

 

네이버영수증 리뷰를 하면 음료도 하나

서비스로 주고 있다고 해서 바로 참여했어요

 

시원한 탄산음료 한입 먹어주니 술이 확 깨더라구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줬던 곶감말이에요

신메뉴로 낸다고 하셔서 저희에게 먼저 

맛볼 영광의 기회를 주시더라구요

 

근데 곶감말이 크래커 진심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했을때 메뉴로 나와있으면

무조건 시켜먹을거 같아요

 

 

 

 

이렇게 4병을 마신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둘이서 5병이나 마시고 갔더라구요

 

분명 퇴근하고 간단히 마시고 가자 했던건데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잘 들어갔나봐요

 

 

 

 

사장님께서 나갈때 컨디션도 한씩 챙겨주시면서

술먹기 전에 줬어야 했는데~ 그러시더라구요

진짜 너무 친절 그 잡채...

 

화정 덕양구청 술집 찾으시는 분들은

끽주 한번 방문해보세요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가시게 될거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