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오랜만에 화정 술집에 다녀왔어요.
 
2층에 위치해 있어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술집인데
저랑 친구는 정말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사실 초밥이 맛있는걸로 유명한데
저는 항상 저녁에 방문해서 회를 먹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꼭 초밥을 먹어보겠다 다짐을...
저녁에도 초밥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궁금하긴 했거든요.
 
 

 
 
화정 술집에 들어가보면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너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 술먹기에도 좋더라구요.
 
바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나란히 앉는걸 좋아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려요.
 
빔프로 노래도 틀어주시는데
신청곡을 요청해도 사장님께서 잘 들어주신답니다.
 
 

 
 
저희는 숙성사시미랑 명란구이, 해물라면을 주문했어요.
사시미는 1인도 팔고 있어서 혼술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오꼬노미야끼도 맛있답니다!
 
 

 
 
숙성사시미는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딱 봐도 신선한 퀄리티의 광어, 연어, 활어회가 나와요.
플레이팅까지 완벽한 스시노끼👏
 
 

 
 
광어 지느러미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지느러미 진짜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가운데는 한치무침인거 같았어요.
약간 식감이 오징어? 한치? 느낌이었어요.
 
 

 
 
스시노끼 간장이랑 와사비도 맛있어서
회 한점 찍어먹으면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은게 미소된장국 느낌의
국을 같이 주시는데 요게 또 술이랑 먹을때 최고에요.
저희는 3번 리필한거 같아요.
 
 

 
 
대망의 명란구이
예전에는 오이랑 같이 나왔었는데
요즘에는 양파랑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살짝 짤 수 도 있다고 했지만 주문했어요.
 
스시노끼는 여러번 방문했었는데
명란구이는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저랑 친구는 간이 쎈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막 엄청 짜다고 느끼지는 않았지만,
슴슴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짤 수도 있겠어요.
 
그래도 양파의 단맛과 마요네즈가
명란의 맛을 약간 중화해줘서 괜찮더라구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던 명란구이였어요.
그리고 오이가 없어서 양파랑 이렇게
궁합이 좋은지 처음 알았어요!
 
 

 
 
광어회에 명란 하나를 올려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회의 맛을 느낄순 없어 따로 먹는걸 추천해요 ㅎㅎ
 
많은 화정 술집중에 저랑 친구가 정말 애정하는 곳입니다.
 
 

 
 
마무리로 해물라면도 하나 먹었어요.
아무래도 명란을 너무 많이 먹은 탓일까요.
저희 입맛에는 조금 싱거웠던거 같아요.
 
그래도 꼬들한 면발에 마무리로 먹기 딱 좋았어요.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잘 들어갔네요.
 
저희랑 비슷한 입맛을 가지고 계신다면
명란구이는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 Recent posts